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 스샷/반지의제왕 북부전쟁

반지의 제왕 북부전쟁1막-1

포르노스트에 도착




처음만나는 적


가차없게 패죽이면서 전진


궁수다!

굴러!

원거리공격 뿅뿅

동료가 죽어가는걸 부활해줄수가 있음


빠샤

레벨업함

지능올인

이름하야 열파참

버섯주움

걸어가다가 갑자기 바닥이 무너짐



이렇게 숨겨진 길이있음



득템


징하게도 몰려옴




다패죽이면 문이열림


이상한 소리에 밖으로 나감

슬금슬금

빼꼼


독수리가 잠에서깨어남

슬금슬금

걸림

너이새끼방심했구나

독수리가 물어서 집어던짐


기껏 다 패죽이면



또 몰려옴

다굴맞아서 죽는줄알았는데


뿅 하고 동료가 살려줌


사슬을 풀어줬더니 지혼자 튀어버림 역시 조류란..

허챠 마법사가 아니라 강려크한 전사같음

아오 애들 또옴ㅋㅋ

그런데

독수리가 다 패죽임

헐?

말함ㅋㅋㅋ

말따위조빱이져 ㅋㅋ

















ㄱㄱ

이것은 상점


여캐가 생각보다 구려서 남캐로 교체

히흐히흐 드워프남캐







밀어서 잠금해제



싸우던말던 ㅁ밀깈ㅋㅋ





얘도 렙업해서 스텟이랑 스킬을 찍고




나와라 독수리!




다 패죽이면서 전진








ㄳ요




득템한 템들 착용하고 스텟스킬다 찍으면서 정비




중간중간 독수리 소환도하고

진행을 하면



고블린이 열라짱쎈 무기로 우리를 저격함

근데 독수리로 죽여버림ㅋㅋㅋ



Alt를 누르면 화살을 슉슉 다정리하고 ㄱㄱ

문을 열고 들어 갔더니

헉 트롤

싸움은 다굴이 제맛

베고

또베고

똥꼬도 찍어보고

패다보면


마무리일격으로 죽음 패턴이 은근히 쉬움 한대맞으면 빈사상태였지만

트롤과힘겨운사투를 펼쳤는데 누가또옴

과연 그들은?